Home 전체 기사 [COOPORTER] 박주민 의원이 팽목 방문한 그분께 전하는 말
  Previous Video [톡쇼 맛보기] 진성준 “더민주 지도부, 보수세력 눈치보는 거 아닌가”
  Next Video 해수부, 세월호 인양 전 또 ‘절단’…온전한 인양 어디로?
0

[COOPORTER] 박주민 의원이 팽목 방문한 그분께 전하는 말

0

[박주민 / 더불어민주당 의원]
(팽목항 가신 그분을)비난을 하기보다는 마구 칭찬을 해줘서 그게 진짜 진정한 마음이었다는 걸 부정을 못하게 만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아닐까 생각을 하는데, 하여튼 진심으로 믿습니다, 제가. 앞으로 진지하게 해주셨으면 좋겠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박주민 더민주 의원이 지난 5일 서울 은평구 은평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고 김관홍 잠수사 추모의 밤’에 참석해 한 말입니다.

지난 1일 전국 민생투어의 출발지로 진도 팽목항을 선택한 김무성 전 새누리당 대표를 향해 한 말이었는데요.

김 전 대표는 지난 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 시대 최고의 슬픔을 함께하기 위해서”라며 팽목항을 찾은 이유를 밝혔습니다.

또한, “다시는 이 땅에 없어야 할 비극이자 아픔을 우리 국민 모두 함께 느끼고 계신데 이것이 왜 국론 분열과 정쟁의 원인이 되는지 안타깝기만 하다”며 “하루빨리 배가 인양돼 바다에 남은 아홉 분이 빨리 가족 품으로 돌아가시길 기원한다”고도 말했습니다.

※ COOPORTER(쿠포터)?

협동조합을 뜻하는 COOP과 기자를 뜻하는 REPORTER의 합성어로 국민TV 조합원 기자를 의미합니다.

Print Friendly

LEAVE YOUR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