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전체 기사 새누리 이혜훈에게 동성애는 “건강한 가정 해치려는 위협”?
  Previous Video 3년째 둘로 쪼개진 ‘6월 민주항쟁 기념식’
  Next Video 세월호 뱃머리들기 첫날
0

새누리 이혜훈에게 동성애는 “건강한 가정 해치려는 위협”?

0

새누리당 이혜훈 의원이 “건강한 가정을 헤치려는 위협이 시시각각 다가오고 있다”라며 공개 석상에서 동성애 등 성소수자와 관련해 혐오성 짙은 발언을 내놨다.

이 의원은 국회의원 중 유일하게 지난 11일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등 보수 기독교 단체들이 서울 중구 대한문 앞에서 진행한 ‘퀴어축제반대 국민대회’(이하 국민대회)에 참석했다.

국민대회 측이 마련한 공식 무대에 오른 이 의원은 격양된 목소리로 차별금지법에 반대한다는 뜻을 분명히 했다. “국회에 여러 차례에 걸쳐서 차별금지법이라는 이름으로 동성애를 비판하면 동성애에 문제가 있다고 얘기하면 형사 처벌이 되는 법들이 올라오고 있다”며 “차별금지법은 입에 재갈을 물리려는 법”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박원순 서울시장과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을 특정해 “동성애를 조장하고 옹호하고 확산시키는 여러가지 활동에 가담하는 정치인”이라고 비난했다. 이 의원은 참가자들을 향해 “정확하게 구별하고 무엇을 해야 할지 기도하고 결정해 주기 부탁한다”고 말했다.

퀴어축제반대 집회는 퀴어문화축제의 본행사가 열린 오후 2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됐으며, 약 1만 5천명(경찰 추산)이 참석했다.

김지혜 기자 ilovone@gmail.com

※ 국민TV 홈페이지 – http://coop.kukmin.tv/
※ 국민TV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gukmintv/
※ 국민TV 텔레그램 – https://telegram.me/kukmintv
(텔레그램 최신버전에서 검색창에 kukmintv를 검색해주세요.)

Print Friendly

LEAVE YOUR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